최근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가수 P는 박군으로 지목 되었으며, 글을 올린 글쓴이는 박군 전소속가 가수 춘향이로 밝혀졌습니다. 과거 가수 춘향이가 박군의 인성 및 사생활을 저격한 영상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박군 안마방, 노래방 도우미 저격한 춘향이
지난 8월에 유튜브 반성TV에는 '특전사 연예인 P군 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시리즈로 가수 춘향이(본명 김민희)의 저격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과거 한 영상에서 김민희는 박군에게 "'미스트롯' 나가려면 고추 떼야지"라며 남성 성기를 언급해 악플러들의 공격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로인해 김민희에게 달리는 악플 때문에 불안장애와 우울증을 겪고 있다면서 "인성 교육을 받아야 하는 사람은 그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왜 조용히 참고 살아야 하나. 잘못은 그분이 더 했다. 여러분들이 그분에 대해서 더 잘 아느냐"며 분노했습니다. 그리고 "악플러 고소부터 시작해 참고 있던 것 하나씩 다 까발릴 것"이라고 했는데요.
이어서 김민희는 박군이 퇴폐 업소를 즐겨 찾는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는 "박군 요즘은 쉴 때 뭐하냐. 요새도 안마방 많이 다니느냐. 어떻게 프로그램 준비를 하는데 혼자 참치집 가서 술 마시고 안마방 갔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전했습니다. "박군이 안마방을 되게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두 번 간걸로 알 고 있다. 안마받는 게 뭐가 죄야라고 할 수 있지만 스포츠 마사지, 타이 마사지와 같은 건전 업소가 아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학교 다녔던 친구들이 서울 올라와서 언니들 나오는 룸에 가서 진짜 재밌게 놀았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특전사 복무할 때도 증평에는 노래방 가면 예쁜 아가씨들 없어서 대전이나 청주 가야 한다고 하지 않았냐. 안마방 갔다가 쾡한 눈으로 연습실에 나왔다. 연습이 아니라 노는데 성실한 사람"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춘향이 박군 성추행 고소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제목의 글에서 작성자 A 씨는 자신이 가수 P 씨와 같은 회사 소속이었다고 밝히며 "건실한 청년으로 이미지가 포장된 P 씨는 자신이 스타가 됐다는 것을 무기 삼아 제게 일방적인 성희롱과 추행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면서 "이렇게 살 수가 없어 모든 증거자료를 첨부해 고소할 예정이고 여러 사건의 피해자가 더 있는 걸로 안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A씨는 가수 춘향이, P씨는 박군입니다.
이에 대해 박군의 소속사 토탈셋은 27일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박군은 가수 생활에 성실하고 진실되게 임해 왔으며 해당 게시물의 주장과 같은 어떠한 종류의 성희롱, 성추행을 행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춘향이 프로필
그녀는 가수 춘향이로 활동한 트로트 가수인데요. 박군과 같은 소속사로 활동할 당시 오케이컴포니 소속이었으며, 박군이 후배였습니다.
- 본명 : 김민희
- 나이 : 1988년 10월 10일생, 34세
- 고향 : 전남 광양시
- 활동명 : 춘향이, 민희
이것으로 박군과 춘향이에 대해 함께 알아봤는데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기 기원합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태연 부동산 사기 연루된 개그맨 안수미
YTN에서 2,500억원대 기획 부동산 사기 사건과 관련해 걸그룹에 속한 유명 한류스타도 피해를 본 사실이 확인됐고 보도했는데요. 경차은 이 기획부동산 그룹이 개발이 불가능한 땅을 잘게 쪼갠 뒤
yory.subystory.com
위드코로나 11월부터 달라지는 방역수칙
국내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70%를 넘어서면서 정부는 11월부터 위드코로나를 추진한다고 전했는데요. 일상생활을 회복하기 위한 단계인 위드코로나 정책이 시행되면 11월부터 어떻게 달라질까요
yory.subystory.com
김선호 전여친 전남편 녹취록 공개
대세 배우 K씨가 낙태를 종용했다고 주장한 김선호씨의 전여자친구의 사생활과 관련된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파문이 일고 있는데요. 해당 녹취록에는 김선호씨의 전 여자친구 A씨의 전 남편이 A
yory.suby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