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신안군은 108금요일부터 31일까지 퍼플섬으로 유명한 반월박지도에서 퍼플향기속으로라는 주제로 <퍼플섬 아스타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는데요. 처음 개최하는 퍼플섬 아스타꽃 축제는 퍼플섬의 도로변과 아스타정원 등에 50만 주의 꽃을 심어 섬을 일주하면서 보라색 꽃들 속에서 퍼플섬의 향기와 가을의 운치를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고 합니다.

신안 퍼플섬

신안 퍼플섬이란?

퍼플섬은 안좌면 반월,박지도가 2015년 전라남도 가고싶은섬 가꾸기 사업으로 선정되면서 진행된 섬인데요. 섬 주민들이 이용하던 보행교를 정비하고 매혹적인 보라색으로 색칠하여 퍼플교로 재탄생시켰다고 합니다. 건물의 지붕과 창틀, 들이 사용하는 식기에 이르기까지 모두 보라색으로 바꿔 이색적인 풍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섬 곳곳에 라벤더, 라일락, 접시꽃, 버들마편초, 아스타 등 보라색 꽃이 피는 수목을 심 봄부터 가을까지 온통 보라색 꽃이 피는 이색적이며 아름다운 풍경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신안 퍼플섬

 

신안 퍼플섬 무료 입장방법

신안 박지도와 반월도는 퍼플섬으로 조성해 이색적인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퍼플섬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청소년 및 군인 3,000원 어린이 1,000(12세 이하)원입니다. 하지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퍼플섬 입장료

보라색 의복을 착용하고 입장하면 무료로 퍼플섬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의복의 종류로는 상의, 하의, 신발, 우산, 모자가 포함됩니다.

 

 

 

퍼플섬 이스타꽃 축제

퍼플섬 이스타꽃 축제는 10월 8일 금요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올해는 코로나 방역과 관광객이 일시에 집중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축제기간을 23일간으로 길게 잡았다고 합니다. 또한, 군은 안심축제를 위해 축제기간 강화된 방역수칙을 적용하며 입장인원도 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으로 10월에 가보면 좋은 신안 퍼플섬 이스타꽃 축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함께 하면 좋은 글▼

 

독도의 날 의미와 독도가 우리땅인 이유 알기

독도의 날은 일본의 근거 없는 독도 영유권 주장에 맞서 대내외적으로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알리고, 독도 수호 의지를 다지기 위해 선정된 날인데요. 그렇다면 독도의 날이 10월 25일로

yory.subystory.com

 

BTS 열정페이 논란과 출연료

지난 대통령 특사 자격으로 뉴욕에 방문한 BTS가 어떠한 경비 없이 행사에 참가했다는 기사가 올라오면서 BTS의 열정페이 논란이 생기고 있는데요. 한 언론에서 보도한 기사내용은 문재인 대통령

yory.suby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